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퀴즈 온더블럭 sg워너비 김진호 엄마 직업 노기화, 온기우체부

한국TV예능

by Carpediemformyself 2021. 6. 17. 11:20

본문

반응형

최근에 MBC <놀면뭐하니>의 새로운 발라드 그룹 MSG워너비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놀면 뭐하니 TV프로그램에 SG워너비가 출연한 이후로 <Timeless>, <라라라>와 같은 노래가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하기도 했습니다.

 

유퀴즈온더블럭에서도 sg워너비의 김진호 군이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들려줬던 노래들도 참 좋더라구요.

그 때 노래를 부르던 김진호 씨의 창법이 달라져서 사람들이 이에 대한 호불호가 나뉘는 것을 본인도 알고 있더라구요.

그에 대한 대답은.....

'나 역시 다른 사람과 같이 시간이 지나면서 친한 멤버(고 채동하)의 죽음과 같은 여러 일들을 겪으면서

 나 자체도 변하듯이 창법 역시 자연스레 바뀌었다.' 라고 이야기 하였어요.

김진호 씨가 자신의 삶과 그리고 노래에 대해 깊은 생각과 고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인터뷰에서 많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6월 16일에, 이번에는 김진호 어머니께서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하셨습니다.

김진호 어머니 노기화 씨는 현재 위기관리센터에서 상담사로 일하시면서 가정폭력, 우울증 등으로 정신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상담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진호 어머니께서 일하고 계시는 위기관리센터에서는 경찰, 구청 복지과와 연계하여 피해자들을 위한 초기상담을 진행하는 센터입니다.

 

뿐만 아니라 <온기 우체부>라는 곳에서 익명의 고민 편지에 답장을 써주는 자원봉사 역할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온기 우체부>는 한 청년이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라는 책을 읽고 나서 감명을 받고 나서 설립한 것으로

가족에게도 털어놓지 못하는 자신의 고민과 걱정거리를 익명의 편지로 써서 온기 우체부로 보내면

자원봉사자들이 정성스러운 답장의 편지를 보내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 이후로 매년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매년 9000통의 편지를 답장하고 있다고 하니,

온 세상에 따뜻함을 전하는 역할들을 하고 있는 분이 많으신 것 같아요.

 

 

요즘 사회 뉴스 면에 안 좋은 사건들이 나올 때마다 "관상은 과학"이라는 말이 흔히 쓰이는데..

김진호 군과 김진호 어머니를 보니 깊은 마음씨를 가진게 얼굴에서 참 드러나는 것 같아요.

얼굴을 바라만 보아도 마음이 편안한 느낌이랄까.......?^^

실제 영상 보시면 상담사 일을 하시고 계셔서 그런지는 몰라도

말투에서 따뜻한 마음씨가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러면 조회수 1000만 찍은 놀면뭐하니의 sg워너비 노래 듣고 가실게요~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wgbr7exUnz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