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서머데이쿨러 언박싱 후기

일상소소한팁

by Carpediemformyself 2021. 6. 21. 10:50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가 <레디백>에 이어서 쿨러로 스벅덕후들을 몰이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전 스타벅스를 드라이브스루로 커피 마시고 싶을 때만 이용하는 평범한 시민이라

한평생 프리퀀시를 모을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만.............................

 

제 동생이 스타벅스를 자주 방문해서.... 프리퀀시를 다 모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을 마시면 섬머데이쿨러(아이스박스) 혹은 섬머나이트싱잉랭턴을 준다고 하네요 ㅎㅎ

(내 동생 얼마나 마신거니 ㅋㅋㅋㅋㅋㅋ)

섬머나이트싱잉랜턴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도 있어서 캠핑 갈 때 음악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캠핑 재질의 사람의 아니라서 패쓰입니다~~~~

 

결론적으로는 동생은 쿨러가 필요 없다고 해서..................

제가 겟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

분홍분홍이 인기가 많은 것 같던데......  전 얼룩 묻는 걸 싫어하는 아줌마라 초록색으로 겟했어요 ㅎㅎ

다행히 예약수령제라 동생이 예약을 해서 잘 받아온 것 같아요 ㅎㅎ (동생 고마웡)

 

 

그리고 두둥! 

 

일단 봤을 때 저의 느낌은요...

부... 분홍색이 사진으로는 더 예쁜 것 같긴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밑 비닐을 떼어보면...................

 

 

네 이 영롱한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사이렌님의 마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한때 레디백이 인기가 많았을 때 스타벅스 마크와 농협 마크를 비교한 짤이 유행을 했죠 ㅎㅎㅎ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가 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안에 커팅보드가 있어서 안에 내부 공간을 분할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안을 열어보았더니...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ㅎㅎ

이 쿨러에 대한

저의 의견은.................    동생이 준거니까 고맙게 쓸게

남편의 의견은.................  맥주 카스 살 때 받은 사은품이 더 실용적이다. 왜 사람들은 이런걸 돈 주고.......... (이하생략)

 

가끔 제 남편이랑 이야기하면 저희 부모님이랑 얘기하는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지금 현 시점 쿨러의 상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희 집은 캠핑 가는 집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는 제 아이 장난감 정리함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ㅋㅋㅋ

(쿨러 안에 반찬통 같은데............ 네 반찬통 맞구요 ㅋㅋ

저게 안쓰는 새 반찬통인데 저희 집에 정말 많아요............. 저걸로 요즘 쌓기 놀이합니다 ㅋㅋ)

 

이상 섬머 스타벅스 쿨러 후기였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